24시간...그리고 성규 infinite

1.  격년제로 떨어지는 중국 떡밥.

           #WithoutYou团队# #infinite演唱会# #Infinite# 中国巡演确认城市:北京‘上海’广州‘南京’武汉‘香港’成都‘其他站待定。

           巡演时间目前没有出来,出来后我会通知各位INFINITE的粉丝。

 
해석 : 중국 콘서트 확정 도시는 북경, 상해, 광주, 난징,우한, 홍콩, 청도 .  기타 도시는 확정을 기다리고 있고 콘서트 스케쥴은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스케쥴이 나오면 인피니트 팬 여러분께 알려드리겠습니다.

***********************


난데없이 폭풍처럼 터져나온 중국 순회 공연.. ( 표현도 촌스러워.. 순회 공연이라니.. ㅋㅋ 근데 중국식 표현임)

여튼.. 이게 왠 격년제 떡밥이냐고 달려들어 검색해 보니.. 에잇~!!! 이건 뭐..

중국 언플은 나오는 얘기 절반이 구라인지라.. 울림 측에서 뭔가 말하기 전까지 난 안믿으려오~!!!

중국 쪽 투어 도는게 하나도 안반가운데 (홍콩, 대만 제외)...  이유를 말하자면 구구절절 중국 관련 썰을 풀어야 하고..

그노무 인종차별 얘기 나올까봐.   남의 동네 안좋은 얘기라 말은 안했지만.. 먹튀한 중국멤 쉴드 치는 글이 인종차별로 이어지는거 보고

진심 깜놀.  아무리 사랑이 위대하다지만 (팬심도 사랑이니까)  우와.. 이건 뭐.. ( 이하 생략. )

여튼.. 대륙 관련 보도는 울림 오피셜 나오기 전까지는 안믿을거임. 그리고 제발 돌지 마...

대륙 쪽은 상해나 북경 한 두번이면 돼.  차라리 홍콩이나 대만을 돌라구~!!  응??? 울림~!!! ㅠ.ㅠ (쓰러져 오열한다.. )






2. MC 도토리
에궁. 에궁..

도토리 남MC가 너무 이뻐서.. 진짜 조인성처럼 주먹으로 입 틀어막고 흐느끼며 닥본사.. 우리 멍뭉이가 도토리가 됐어요~!!!!

우리 이쁜이 좀 보라고 창문 활짝 열고 고래 고래 소리 지르고 싶었지만... ㅠ.ㅠ

대체~!!!!  뭘 어떻게 하면 이렇게 매일 매일 더 좋아지는건지.. 이건 분명히 뭔가 술수를 쓰고 있는게 분명해~!!

울림은 해독제를 내놓아라~!!!! ( 고래 고래~!!! )

그리고.. 같은 멤이랑은 매일 이러구 놀지만..  낯선 남자의 접근에 당황해서 어쩔 줄 모르는 낯가림 심한 우리 도토리

당황한 도토리 형과 옆에서 '안녕'춤 추느라 당황한 도토리 형을 구해주지 못했던 묭묭이.

하지만 곧 발견하고 제재.. 다메다메요~!  횽아를 구해낸 우리 묭묭이.. 잘했어.. ㅌㄷㅌㄷ

근데 이 강한 남자분도.. 뭔가 우리 인피니트와 인연이 굉장한 듯...

지금처럼 대세 되기 전에 망원시장 돌면서 '인피니트가 먹던 오뎅' 뭐 이런 잼있는 영상도 찍고 그랬었는데...




3. 지관통이 해 먹은 내 손톱이 몇개.. ㅠ.ㅠ

지관통 여는 법 전수 좀..

라이브 앨범 듣고 너무 좋아서.. 이런건 '소장본'으로  더 쟁여놔야 해.. 하고 주문했는데..  포스터가 또 딸려옴.

예판 때 딸려왔던 포스터는 열어도 안보고 그냥 Keep. 이유는... 지관통 열다가 작살난 손톱이 한 두개가 아니어서.. ㅜ.ㅜ

그래서 포스터는 열어도 안보고 그냥 지관통 채로 보관해 두는데.. 이번엔 왠지 보고 싶음..   꼭 보고 싶었음..

역시나.. 열다가 손톱 2개나 나감.. 젤 네일한지 2주도 안됐는데.. ㅠ.ㅠ 손톱 죄다 깍아 버림.. 엉엉..

지관통.. 어떻게 열어야 잘 열었다고 소문이 나나요.. ㅠ.ㅠ




4. 다 사두길 잘했어..

헤드폰 안쓰면서도 두 번 생각않고 구입했던 젠하이저 한정판.. 지렌마 들으며 셀프 쓰담.. 잘했군 잘했어.

같은 앨범 여러 버전 별로 안좋아하는데 그래도 구입했던 24시간 9장.. 사진컷 보면서 셀프 쓰담.. 잘했군 잘했어.

듣고 또 들으며.. 아무래도 소장용 따로 있어야 겠다 싶어 주문한 OGS 라이브. 포스터만지며 또 쓰담 잘했군 잘했어.

이렇게 팬질 잘하는 나.. 잘했군 잘했어.. 이제 콘만 성공하면 되는데.. ( 오열.. ㅠ.ㅠ )

그나저나.. 24시간 cd 포토.. 셀렉이 누군가요.. 제발 한국 사진 셀렉 좀.. ㅠ.ㅠ





5. 빛과 소금같은 일본 인터뷰

떡밥 비수기라... 일본 잡지 해석본만으로도 몇날 몇일을 곱씹으며 행복한데.. (멜라프님 감사..ㅠ.ㅠ)

그런데 육성 인터뷰라니... 엉엉.. 고.맙.다... 근데 '멧차 다메시카타요'가 뭔소리인거냐... 내가 다 외울 정도.
 
                      




6. 이젠 진짜 안두근대는 인도

차라리 김기흥 기자와 단 둘이 방 안에 가둬 두는게 훨씬 재미질것 같은 두근두근 인도..

근데 김기흥 기자 매력 쩔~! 아니.. 무슨 기자가 이렇게 어수룩한데가 많은거야? ㅋㅋㅋㅋㅋ

보아하니 완전 초자는 아닌것 같은데.. 진심 밀면 밀리고 끌면 끌려와.. ㅋㅋㅋ 어수룩한데 본인은 그걸 모르는것도 웃기고.ㅋㅋㅋ

여튼.. 인도 끝나고도 계속 연락하고 인연 잘 이어갔으면 좋겠다..

모름지기 살면서 의사랑 기자 하나 쯤은 지인으로 둬야..ㅠ.ㅠ  이런 속물팬이라 미안...ㅜ/ㅜ

두근 두근의 원인이 '이거 안끝나나.. ?' 싶어 두근 두근인걸까 싶을 정도로 재미없는 프로그램이지만.. 뭐 그냥 인도돌들 귀여운 맛에 보고 있음.

아니다.. 좀 재미없음.. 아니지.. 완전 재미없음 어때.. 우리 성규 얼굴을 큰 화면으로 볼 수 있으면.. 그걸로 족한거지.. ㅡ.ㅜ

                      


여튼.. 두근 두근의 소소한 팁 하나.  성규의 한결같이 올곧은 소나무 취향에 CHEERS~!!!  

성규야~! 네 취향은 하~~~얀 그런 여자가 아니라 고양이과 여자야~!   그리고 그런 성규에게 추천하는 여자 배우는..
어짜피 이 언니도 나이는 꽤 되시는걸로 알고 있지만.. 어짜피 못먹을 떡이라면 더 이쁜 떡으로., 쿠쿠쿠..

아이시와라 라이 언니.. 내 이상형이십니다..

소소한 팁 둘. 재미를 뛰어넘는 팬심의 위대함.  인도 끝나고 실검 2위에 등극한 인도 문화부 장관을 보면서..

역시 시청률은 폭망이지만 콘텐츠 파워지수 2위가 맞구나 싶었고  그리고 또 하나의 큰 꺠달음.. 뭄바이가 봄베이 였구나..

난 이제 빼박 늙은거였어.. ㅠ.ㅠ  뭄바이가 붐베이였다니... 붐베이가 이름이 바뀐거 였다니.. 난 붐베이 세대였구나.. 더이상 존재하지 않는..ㅠ.ㅠ





7. 난데없는 주말미식회

요즘 젤로 좋아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로 떠오른 수요미식회...

닭갈비 편에 나왔던 춘천 원조 닭갈비집에 가기 위해  주말 춘천행~!  원래는 금요일 밤 출발이었지만.. 난 성규를 봐야 했던거다~!

결론적으로 명불허전.. 눈이 뒤집힐 맛은 아니었지만 깔끔한 닭 고기맛.  닭갈비 짱짱.   단.. 10초에 한 번씩 뒤집으라뇨.. 이게 무슨.. ㅡ.ㅡ  

닭갈비가 귀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정신이 없음..  결국 일행들이 번갈아 가며 뒤집고 나머지는 먹고.. ㅠ.ㅠ 

게다가 숯불에 굽는거라 머리카락에 냄새 장난 아니게 뱀.. ㅠ.ㅠ  맛은 있었지만.. 다음 번에 또 가자고 하면 날 죽일 기세.. ㅠ.ㅠ

후식으로 찹쌀 탕수육 먹은건 비밀... 튀김옷이 좀 과하긴 했지만 왠만한 서울 중국집보다 맛있었던건 안비밀..

몸무게 4킬로는 늘었을 듯.....



8. 으악ㅁ;ㅎ예난이:ㅏ루ㅗㅈㄷ;ㅣㄴㅇㅀ마;ㄴㅇ르호;;ㄴㅁ우라;ㅣ미학ㅎ;ㅎㅇㄴ;ㅋㄹ탛ㅁㅎㅇㄴ라ㅣㄴ'ㅗ;ㅣㄱㄴ위함;묑ㅎ'로뭏'ㅏㅇ

아.... 넬콘.. 취소해야 하나.. 간만에 정중앙 꿀자리가 내게 온다 싶었다. ㅜ.ㅜ

음방없는 월요일로 잡긴 했는데.. 성규 라디오라도 나오면 어떡하지???

잭일슨.. 왜 하필 동행까지 있는거냐.. 어흑..





9.  자.. 빨리 가시죠..

http://www.imbc.com/broad/tv/ent/musiccore/recruit/ - 음중 시청자 위원회






덧글

  • 히카리천사 2015/04/26 21:22 # 답글

    진심 지관통 여는 도구를 누가 발명해준다면 수니들이 왕창 살텐데 말입니다.. 그 사람은 부자가 될 거예요... ㅠ.ㅠ
    저는 수요미식회 두부 편에 나온 강원도 두부집이 그렇게 가보고 싶더라고요... 간장 없이도 맛있는 두부가 궁금합니다..
  • kyuwoo 2015/04/26 22:00 #

    역시.. 지관통 나만 고생하는게 아녔어.. ㅠ.ㅠ 그 흔한 떡볶이 커터날(국대 사면 주는거요) 그런것도 있는데.. 왜 지관통 여는건 없냐구요~!!! ( 지가 만들 생각은 1도 못하는 나란 인간.. ㅠ.ㅠ )
    저도 강원도 두부집이 젤로 가고 싶은데.. 거긴 너무 멀어요. ㅠ.ㅠ 전 풀무원 아침두부 만으로도 황송한지라. ㅋㅋㅋ 두부 짱좋음
  • 2015/04/26 21:52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5/04/26 22:06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5/04/26 22:50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5/04/26 22:57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5/04/27 10:33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5/04/27 10:50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보통 2015/04/27 00:29 # 답글

    저는그래서 지관통뚜껑 한쪽은다 열어놨어요ㅋㄱㄱㅋ열기가 하두 빡빡해서ㅠㅠㅠㅠㅠ저도 넬첫콘에 갑니다! 일본이번사진은 정말예뻐서 9종산걸 전혀 후회하지 않았고 마지막리더님솔로티저에서 할말을 잃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 kyuwoo 2015/04/27 08:33 #

    주말 내 1일 4식, 5식을 하게 되더라니.. 밤 새 안자고 달릴걸 아신 신의 계시였던듯.. 3시간 자고 출근해서 커피의 힘으로 버티고 있는데.. 아직도 정신이 붕~~~ 떠있어요.. 진짜.. 국가에서 허용하는 유일한 마약이 맞는 듯.. ㅠ.ㅠ 엉엉..
    지난 번 앨범으로 후려침 당한게 하도 한이 되서.. 다들 이 갈고 기다린듯... 그래서.. 예판은 언제죠? 네? 울림~!!!
    - ㅋㅋㅋ. 가끔 인피니트 팬들이 울림한테 너무 당당해서.. 이건 물에서 건져 놓으니 보따리 내놓으라는 심사같기도 하고.. ㅋㅋ
    그래도 ㅋ당당.. 예판이 언젠가요~!!!!

    지관통은 앞으로도 쭉~!!! 안여는걸로.. ㅠ.ㅠ
  • 2015/04/27 02:38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5/04/27 09:04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5/04/27 10:53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5/04/27 10:56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지관통 2015/04/27 21:29 # 삭제 답글

    커터칼 날빼지마시구 끝부분으로 열면 잘 열려용!!
    한 쪽에서만 말구 조금씩 여러부분을 야곰야곰ㅜ.ㅜ..
    오래걸리긴해두 요게 손톱도 안 상하구 젤 나은 것 같아요!
  • kyuwoo 2015/04/27 21:35 #

    그것도 해봤는데 전 커터날 케이스(그 금속부분) 그게 휘어지던데요?? 요령이 없는건가.. ㅠ.ㅠ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