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콘하는 날... infinite

1. 내 업빠의 비지니스....ㅠ.ㅠ

잘생긴 울 업빠...  심지어 손꾸락도 이뻐.. ㅠ.ㅠ
 손꾸락도 이쁜데 머리통도 이뻐... 소중한 업빠에게 머리통이라니... 하지만 ..

동글 동글 귀염 터지는 머리통이 어쩐지 '두상'보다 더 친근해서 잘 어울려...... ㅠ.ㅠ

이쁜 업빠는 거짓말 쟁이~!!

싸인회 한다고 뻥치고 허그회 했다... ㅠ.ㅠ  크흑... ㅠ.ㅠ  ㅊ운다...

연휴 앞두고 업무 폭투하던 오늘...

성규 트윗보고 빵터짐.. ㅋㅋ 넵.. 오늘부터 뷰티플 데이 시작입죠..

저도 갑니다.. ^.^ 자랑질 맞음... 사실 몸이 안좋아서 가면 안되는데.. ㅠ.ㅠ 자리가 너무 좋아서 안갈 수가 없음.

왠일로 내 손꾸락이 힘을 냈어.. ㅠ.ㅠ ......  인피니트때도 힘 좀 내봐라.. ㅠ.ㅠ


2.  다 이루었도다..

뮤뱅 일등은 못먹었지만.. 그래도 배 만땅 부르다.. ㅠ.ㅠ   가장 소중한 쓰리샷... ㅠ.ㅠ 

형아 힘내라고 출근한 동생들은 공방뛰는 팬석에 앉아 젤 큰 목소리로 응원 했다고...ㅠ.ㅠ

이뿐 우현이.. ㅠ.ㅠ    작곡은 잘되고 있는거니?? 보구시푸다.. ㅠ.ㅠ



3. 우리 여리도 알바 생겼다~!!!!!!!!     http://media.daum.net/entertain/drama/newsview?newsid=20150522200218239

일 들어와서 기쁜 것도 있지만.. 우리 열이.. 요즘 미모에 물이 올라서... ㅠ.ㅠ

활동기 때 살 쫘~~!!!! 악 뺀 모델열이 보다는 볼살 통통 개구진 열이가 더 취향이라.. 이런 모습으로 박제라니요....ㅠ.ㅠ



4. 호야 들마 D- 4

이게 얼마만의 드라마야.. 거기다 공중파... ㅠ.ㅠ  어흑.. 준희야~!!!!!!!!!   하.지.만... 이런 스타일이 은행을 털다뇨...

대략 난감... 한 번 보면 잊지 못할 하드웨어인데 이런 멋진 은행 강도라뇨....

온 몸을 쌀푸대로 도배를 한다면 몰라도.. ㅠ.ㅠ

이렇게 잘 생긴 은행털이라니.. 카운터 직원이 알아서 어서옵쇼~ 할지도...  그러면 대략 난감..

어쨌든..우리 호야 공중파 나온다~!!!!!!!!!!!!!!!!!!!!!!!!!!!!!!!!!!!!!!!!!!!!!!!!!!!!!!!!!!!!!!!!!!!!!!!!!!!!!!!!!!!!!!!!!!!!!!!!!!!!!!


5. 우리 쫑이는... ㅠ.ㅠ

미술에 관심 많은건 알고 있었지만..  쉴때마다 전시회 다니는 우리 고급진 막냉이 같으니라구.. ㅠ.ㅠ

쫑이 만난 머글들 후기를 보면.. 하나같이 진짜 인부심 돋는 내용이라.. ㅠ.ㅠ  세상서 젤로 든든한 우리 막냉이.
우리 쫑이는 요즘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 드물어서.. 그래서 룸메 사진 보며 혼자 뿌듯해 하는 1인..   쫑아.. 잘 쉬고 있는거지?


6.  동우야.. 뭐 하니.. ㅠ.ㅠ

명수는 갑툭튀로 여기 저기 마실 다닌다는 트윗이라도 뜨는데.. 동우는 구리에서 칩거 중인가.. 동우야... ㅠ.ㅠ

드콘가는 사람들은 좋겠다.  완전체 본게 왜케 오래된것 같냐... ( 생각해 보니 2월 딜레마콘 이후 못봤으니 오래된거 맞구나.. ㅠ.ㅠ )




7. ㅠ.ㅠ

1등을 많이 하지 못하지만.. 그보다 더 뿌듯한건 이번 앨범 평이 죄다 좋아서.. ㅠ.ㅠ

그 중.. 내가 좋아하는 배켐의 배순탁씨도 완전 호평....
http://music.naver.com/todayMusic/index.nhn?startDate=20150521&pcWeb=true
 

추천 1. 이번 주 첫 번째 추천 앨범 : 김성규의 [2nd Mini Album '27']

이주의 발견이다. 첫 싱글로 발표된 '너여야만 해'만으로도 엄지 척해주고 싶은 심정인데, 음반 전체가 이 정도의 수준으로 나를 놀

라게 할 줄은 정말 몰랐다. 일단 높이 평가하고 싶은 부분은 전체적인 악기의 밸런스다. 기가 막히게 꽉 짜여진 믹스를 통해 폭넓은

스펙트럼을 안정적으로 구현해냈다. 당연히 보컬에도 주목해야 한다. 뭐랄까. 고저에 상관없이 전체적인 표현력 자체가 한층 깊어

진 느낌이다. 그중에서도 'Alive'의 첫 번째와 두 번째 도입부를 비교해서 들어보기를 바란다. 어떤 의미인지 금세 파악할 수 있을

것이다. 프로듀서인 김종완의 공로를 절대 무시할 수 없겠지만, 이것은 인피니트의 성규 아닌 '솔로' 김성규의 앨범. 2015년 상반기

에 가장 인상적이었던 아이돌 음반 중 하나로서 거론될 것이다. (by. 배순탁)





8. 꿀 떨어지는 라디오 스케쥴.. 어디 더 없남요..

왕좌의 게임이라니...

끝도 없이 판 키워 데다가 시청률 떨어지면 갑자기 다 멸망해서 사라지는 그런 느낌 들어서 연대기 느낌나는 시즌제 드라마 안보는데..

하아..  이걸 봐야 하나......

                             

덧글

  • 2015/05/23 15:47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5/05/26 02:38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5/05/26 08:12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