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인피니트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8.18.. 욕 아님

새 술은 새 부대에..18년 1월 8일. Top seed로 Begin again왜케 좋냐..ㅠ.ㅠㅠ.ㅠ뭘 살까.. 이런 고민이 얼마만인거냐..ㅠ.ㅠ첫 날이라 수량도 뭐 넉넉할테니...1818..새로운 시작~!!!!

광화문 연가

광화문 연가.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이 노래에 담긴 나의 시간들이 오버 랩되서 보는 내내 마음이 편치만은 않았던 뮤지컬.너무 많은 것을 말하고 싶었던 걸까. 전체적으로 부드럽지 못한, 투박한 전개극적인 뮤지컬 식 편곡으로 인한 이영훈 특유의 감성이 희미해져서 좀 아쉬웠지만 모든 것은 이영훈의 노래로 덮어진다.이영훈의노래에는 잊고있던 나의 시간...

이런 것 까지 비긴 어겐...

이 짓거리도 비긴 어겐...ㅎ.ㅎ.ㅎ

대만 팬미팅 기사

백만년만에  포스팅을 하는듯한 기분.. ^.^몸상태가 안좋아 약속 취소하고 누워 있다가.. 성규 팬미팅 생중계 들으며 잉뽕맞고 포스팅.기사를 읽어 보면.. 솔로에 대한 모든 질문이 기승전 - 인피니트로..너무 고마운 우리 리더.진짜 노래 따라 간다더니..너 여야만 해.          &nb...

다시

종~ 쏘리가

역대급으로 귀에 쏙쏙 들어박히는 '종 쏘리~'도 좋지만..쇼케 끝나고 울림 다함께 찍은 사진이 왜케 좋냐. ㅎㅎ'내 눈을 의심해' 'SEA' 무한 반복하며 들었는데.. 내일부터 노동요 체인지.종~쏘리가 들리게 해~애줘~~

INFINITE ONLY

금방이야

 (˃̣̣̣̣̣̣︿˂̣̣̣̣̣̣ )그래. 금방이야.현생도 바쁜 철인데다가타의에 의해 어쩔 수 없이 벌어진 더 큰 일이 두 건.자의에 의해 벌린 시간 타는 일이 한 건.주말포함 정신이 1도 없는 가운데..오늘은 야근까지 겹쳐서.. 집에 돌아오니 11시 반.무심코 들어간 커뮤에서 브이앱 소식을 발견.화장도 안지우고 지금까지 두번 정 주행.그래.금방...

별 일 없이

일개 팬인 나도 이렇게나 머리속이 터지는데 오죽할까.그저..오늘 하루 만이라도 아무 생각없이 맘 편하게 보냈으면..오늘 하늘만큼 구름 한 점 없이, 별 생각 없이 보냈으면..생일 축하해

금동이들 화이팅!!!!

브이앱 닥본사..열이 보느라 보기도 했지만.. 금동이들 첫 무대도 궁금하긴 했음..기대 안했는데 동우도 오고 쫑이도 오고..ㅠ.ㅠ실세 막내는 울림 전통인가요?걸그룹 댄스 전담 막내도 전통인가요? ㅋㅋㅋㅋ보민이 살랑 살랑 '지금 우리' 너무 잘 춰서 깜짝 놀라는 와중에...현장에선 러블리즈가 만세 삼창하며 기뻐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브...
1 2 3 4 5 6 7 8 9 10 다음